Client | 한경 홀딩스 |
Background | 친환경 단열시트 ‘따사룸’ 제품이 아파트 경비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
목적으로 대한주택관리사 협회와 협약식을 맺게 되면서 홍보 이슈 발생 |
Approach | • 행사의 신뢰도를 높이고 현장 이슈를 즉각적으로 기사화 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고 언론사 컨택 • 가장 신뢰도 높은 통신사 연합뉴스의 기자와 일정 조율 및 행사의 중요성에 대해 어필 |
Result | • 행사 당일 연합뉴스 기자가 MOU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여 협약식 현장을 취재하였으며 즉각적인 기사 송출로 시의성 있는 기사 보도가 이뤄짐. • 네이버, 다음 등 국내 주요 포털에 실시간으로 행사 현장 기사가 노출되며 성공적으로 홍보가 진행된 케이스 |
보도일자 | 언론사 | 기사 제목 |
2015. 01. 20 | 아파트 경비실 근무환경 개선 업무협약 | |
2015. 01. 20 | 아파트 경비실 근무환경 개선 업무협약 | |
2015. 01. 20 | 아파트 경비실 근무환경 개선 업무협약 | |
2015. 01. 20 | 아파트 경비실 근무환경 개선 업무협약 | |
2015. 01. 20 | 아파트 경비실 근무환경 개선 업무협약 |